본문 바로가기

미녀들의 수다秀多/문화생활 수다

여름바다하면 생각나는 노래 BEST4

 여름바다하면 생각나는 노래 BEST4

<여름안에서>, <바다의 왕자>, <쿵따리 샤바라>, <해변무드송>

 

 

 

 

 

한 낮 기온이 30도가 넘어가고 태양이 내리 쬐며 땀으로 샤워하기 시작합니다.

전국의 해수욕장이 개장날짜를 당겨서 현재 개장을 이미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름하면 바다가 떠오르는 지금 이 시점에 여름바다하면 생각나는 노래가 무엇이 있나 생각했더니, 순신각에 몇곡이 후르륵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여름 바다하면 생각나는 노래" BEST4 입니다.

 

 

 

 

 

1. 여름 안에서  

 

여름바다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가 아마 듀스의 '여름 안에서'가 아닐까요?

뮤직비디오의 파란 바다와 흥겨운 음악! 가사가사 하나가 여름에 듣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감상하시죠!^^

 

 

 

 

 

 

 

 

 

 

2. 바다의 왕자

 

여름 시즌 song 베스트에 들 수 있는 곡! 박명수 옹의 '바다의 왕자'

이 노래를 처음 들을 때는 고객을 갸우뚱했지만 매해 여름 듣다보니 왠지 여름에 안들으면 앙코없는 진빵과도 같은 느낌이 드네요. 신나는 음악, 박명수 옹의 만개한 잇몸 웃음, 재미있는 가사. 부족함이 없는 여름바다와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3. 쿵따리 샤바라

 

이 노래로 데뷔하여, 데뷔하자마자 1위! 여름=클론이라는 공식까지 만들어 냈죠.

클론의 '쿵따리 샤바라'입니다. 주문과도 같은 이 말이 흥겨움을 더해주네요. 바다로 떠나는 차 속에서 이 노래는 어깨춤을 들썩이게 하죠. 이 후 '도시탈출' 역시 여름바다를 생각나게 하지만 데뷔곡인 '쿵따리 샤바라'가 더 강열하게 소개합니다!

쿵따리 샤바라 빠빠빠!!

 

 

 

 

 

 

 

 

 

4. 해변무드송   

분위기를 좀 바꿔 볼까요?

윤종신과 여름하면 '팥빙수'를 많이 생각하시죠? 서초여우도 팥빙수를 흥얼흥얼 거렸지만, 여름바다는 사랑이 꽃피는 장소인만큼 분위기를 잡을 때 필요한 곡이 바로 '해변무드송'입니다.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영화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임원희씨와 여성들이 사랑하는 곡을 쓰는 로맨티스트이자 국민변태라는 양극의 타이틀을 들고 있는 유희열씨도 까메오로 출연하셨네요. 이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남성여러분! 가사를 잘 듣고 여성분들에게 들려주세요~

 

 

 

 

 

UP '바다'와 '해변으로 가요'등등등 수많은 여름바다를 생각나게 하는 곡이 있죠?

여러분의 베스트는 무엇인가요??  이열치열이라고 노래를 들으면 이 여름 신나게 즐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