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속 비밀로의 초대 [디지털 명화 오디세이, 시크릿 뮤지엄]안내

 

 

전시회가 재미없다구요? 경계선이 있어 가까이 볼 수 없어 답답하셨다구요? 명화 속 숨은 이야기가 궁금하셨다구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전시회를 추천합니다. 6월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디지털 명화 오디세이, 시크릿 뮤지엄> 전시회를 말이죠.

 

 

 

 

 

 


2010년 프랑스 5대 박물관인 프리팔레에서 개최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전시회로서 금번 첫 한국투어입니다. 시크릿 뮤지엄이 특별한 이유는 그 동안 명화를 실제로 본다고 하더라도 명화와의 거리 그리고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볼 수 있지 못했습니다. 고행상도 모니터, 대형 멀티스크림, 홀로그램, 3D멀티스크린 등 다양한 최첨단 기기를 이용하여 작품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붓터치, 뒤에 숨은 이야기 디테일만 소품 하나하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렘브란트, 고흐, 모네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선, 색, 빛, 그림자, 시간, 원근법, 마티에르, 감정의 8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작품 하나하나에 거장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하나의 볼거리는 바로 거장들의 작품에 영감을 얻어 새롭게 창조된 한국작가의 작품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명화와 현대미술의 만남이라 더 특별해 지는데요, 하석준, 이이남 작가, 유재흥 조각가, 홀로그램 아티스트 레이박 등 각기 다른 영역에서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재탄생 작품이 궁금해 집니다.

 

 

기존의 미술전시회가 아닌 시각을 달리하고 재구성을 통해 명화를 숨은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6월 11일까지는 조기예매로 티켓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일 자 :  2013년 6월 12일 (수) ~ 2013년 9월 22일 (일) 

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등급 :  전체관람 

주최 : 예술의전당, 중앙일보, YTN  

문의전화 :   02)580-1300

 

이미지 출처 및 글 참조 : 시크릿 뮤지엄 홈페이지 http://www.secretmuseum.co.kr

 

 

 

 

Trackback 0 And Comment 2
  1. 김현이 2013.06.03 17:15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살아있는전시가되겠어요

  2. 김현이 2013.06.03 17:39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살아있는전시가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