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는 수요일 서초런치타임콘서트로 감성 충전해요~

 

                                                       

by 서초여행 김선희 리포터

 

 

 


한주의 중간인 수요일. 그래서 더 지치고 피곤하지 않으세요?
서초구청에서 열리는 서초런치타임콘서트의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잠시나마 여유를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매월 2, 4째 수요일 점심 (12시 10분~12시 50분) 서초구청 1층 서초플라자에서 무료공연이 열리고 있거든요. 
무기력한 심신이 언제 그랬냐는 듯 빵빵하게 재충전됨을 느끼실 거예요.

 

 


저도 지난 5월 22일 공연 관람을 위해 서초구청을 찾았답니다. 늦을까봐 서둘렀더니 공연시작 15분전쯤 도착해 오히려 시간이 약간 남더라구요. 그래서 1층 카페테리아에서 간단한 샌드위치와 커피로 점심을 해결하고 준비된 자리에 앉아 기다리고 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공연시간이 임박하자 오더라구요.


 

 



이날 공연자는 플라멩고기타 호세리, 베이스 김광훈씨였는데요. 공연시작과 함께 김광훈씨의 Por una cabeza(영화 ‘여인의 향기’중)가 1층 서초플라자에 울려퍼지자 오가던 사람들도 대부분 걸음을 멈추고 노래가 끝날 때 까지 있더군요.
저도 가까이서 노래를 들으니까 더 울림이 느껴지는 것 같았답니다. 특히 후반부에 부른 ‘삶에 감사하며’는 정말 좋더라구요. 김광훈씨의 낮고 부드러운 베이스 목소리로 부르는 이 노래를 듣고 있자니 따뜻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더군요. 김광훈씨의 CD가 있으면 꼭 사서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날 또다른 공연자인 호세리씨의 플라멩코기타도 듣기 좋았답니다. Alegrias(안달루시아 지방무곡)은 흥겹고 ‘미 파보리따’는 우리나라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는 스페인 포크송이라 그런지 더 듣기 편하더군요.


 

 

 


서초런치타임콘서트는 2010년 9월 시작해 올해로 4년째 이어져오고 있다네요. 올해는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매달 2, 4째주 수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며 다양한 테마로 꾸며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른 더위에 벌써부터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있죠? 한 달에 두 번 서초구청에서 더운 여름 쏟아지는 소나기와 같은 시원한 문화감성 충전 시간을 가져보세요.

 

 

 

 

 

 

Trackback 0 And Comment 3
  1. 김현이 2013.05.28 16:29 address edit & del reply

    멋져요 예술의도시 서초구의 향연입니다

  2. 김현이 2013.05.28 16:30 address edit & del reply

    멋져요 예술의도시 서초구의 향연입니다

  3. Favicon of http://blog.naver.com/gnrism BlogIcon 황지나 2013.05.28 17:28 address edit & del reply

    여유롭게 즐기신거 같아 부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