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우가 행복한 도시/행복나눔

서초구, 제 41회 어버이날 행사 [부모님, 사랑합니다]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사랑은 무한대라고 하지요, 자식역시 부모님을 사랑하지만 표현은 서투르기만 합니다.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을 공경하고 사랑하자는 마음으로 1973년 '어버이날'로 지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초구에서는 2013년 4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5월 8일 10시 서초구민회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인데, 이 날 행사장에 오시는 어르신들은 행사장 입구에서 카네이션을 달아 드린다고 하네요. 이번 어버이날 기념행사는 식전공연, 기념식, 축하공연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식전공연으로 '어린이 응원단'의 응원 체조, '서울지방경찰청 경찰악대'의 군악 연주가 진행되며, 기념식은 내빈 축사, 장한어버이 표창 등이 실시되며 이어서 축하공연이 진행됩니다. 또한 행사장 외부에 손마사지, 구두닦이, 네일아트 등 어르신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참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전 어버이날 기념행사가 끝나고 오후 2시에는 서초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사랑의 수의(壽衣) 전달식이 진행될 예정인데, 관음정사에서 후원한 수의 36벌은 생활이 어려워 수의 마련이 곤란한 독거어르신 36명을 선정해 전달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과의 소통,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에게도 지역사회의 사랑이 전달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서초구, 제4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 일 시 : 2013년 5월 8일(수) 오전 10시

 - 장소 : 서초구민회관  

 

 

 

" 우리가 부모가 됐을 때 비로소 부모가 베푸는 사랑의
         고마움이 어떤 것인지 절실히 깨달을 수 있다." - 헨리 워드 비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