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우가 행복한 도시/드림워커

최고의 복지 실현은 일자리 창출 세무회계교육

 

최고의 복지 실현은 일자리 창출 세무회계교육

 

취엄난 속 일자리 창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서초구 세무회계취업생 모집이 6기 교육생 모집을 시작합니다. 체계적인 실무 교육은 물론 취업에 직접적으로 연계되어 있어 취업 희망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서초구 세무회계!
서초구는 그동안 1기부터 5기까지 (총 265명을 교육시켜 220명이 이수하였으며, 이중 164명이 취업신청을 하여 116명이 취업, 71퍼센트가) 취업하는 성과를 올렸는데요, 특히 세무 회계 취업 희망자들의 열정과 참여로 취엄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답니다.

 

 

 

고교졸업생부터 정년퇴직한 60대에 이르기까지 신청자들의 연령대는 정말 다양했는데요,  특히 젊은 층 못지 않게 주부를 비롯하여 재취업을 희망하는 고령의 구직자 수가 늘어났답니다. 은퇴 후 재취업을 희망하는 고령의 구직자 수가 늘어난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답니다. 또한 신청자들의 남녀 비율을 봤을 때, 여성이 남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구직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구요.
세무회계분야 취업교육을 통해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을 통한 일자리 창출로 이들이 시너지효과를 일으켜 서민생활의 안정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6기 세무회계교육과정 개강식은 2013. 3. 29(금) 17: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