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女幸방방곡곡/여행리포터 취재기

서래 프리마켓 갔다 왔어요

 

 

서래 프리마켓 갔다 왔어요~

 

서초여행 리포터  이 화 성

 

2014년 7월 5일 토요일 열렸습니다. 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3시까지 서래마을 은행나무공원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벼룩시장.

반포4동 마을공동체 서초어린이 원정대 분들이 함께하는 서래 프리마켓, 아이들의 의류, 신발, 책, 장난감, 레인부츠, 수영복 등등 갖가지 용품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방배동에 마을버스 13번을 이용하여 서래마을 입구에서 내려서 은행나무 공원을 찾아 고 ! 고 ! 싱 ! 찾기 쉬웠어요.

 

 

어린이 원정대라는 프렌카드 보이네요.(저기) 드디어 옳게 찾았습니다. 이제는 좋은 물건을 착한 가격에 사는 것만 남았는데요. 한번 둘러 봐야겠어요. 무얼 살지 고민되지만 그래도 슝~ 하고 둘러보러 가겠습니다.

 

 

제 두 눈에 먼저 뛴 것 예쁜 아이 옷 들이였는데요. 모두 제 마음에 쏙 드는 물건이 많아서 돈 많이 쓰고 왔어요. 그래도 기분만은 UP 하하하~ 여러분도 나중에 꼭 가보세요. 말만 잘하면 덤도 있어요. ^^

 

 

프리마켓에서 멋진 것을 봤어요. 그것 바로 핸드메이드 쥬얼리였어요. 너무 예뻐서 한동안 그 자리에 쭉 ~~

한쪽에서 작은 손으로 오밀조밀 만드는 모습이 정말 멋져보였어요. 여름에 핫 아이템! 왠지 여름해변에서 어울린 것만 같은 목걸이와 팔지 여러분도 보시면 완전 반하실거예요.

 

 

이렇게 해서 저의 서래 프리마켓 투어가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도 기회는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언제 프리마켓이 하는지 궁금하신 분을 위해 특급 서비스 [반포4동 주민 센터 문의전화번호 02-2155-7681 ,2155-7696] 전화하시면 아름답게 설명 해주실 거라 믿고, 전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더 멋진 기사로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