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女幸방방곡곡/여행리포터 취재기

양재천 카페 거리 아세요?

 

 

 

양재천 카페 거리 아세요?

 

 

 


                                                                 by 서초여행 김순아 리포터

 

 

 

 

 


양재천길 영동1교 다리에서 대치동 타워 팰리스 쪽으로 가는 양재천 자동차 도로를 쭉 가다 보면 양재천 카페 거리가 펼쳐집니다.

 

 

 

 

 

 

 

 

 

 

 

 

양재천 카페 골목이 시작되는 포장마차 술집에서부터 일본의 작은 길목에 있을 법한 식당과 중국 전통 음식점과 아기자기한 꽃을 장식한 와인바, 우리 전통의 맛깔스런 전과 막걸리집에서 빈티지와 현대적 조화를 이룬 고풍스런 가구점까지.



 

 

 

 

 

 

 

눈요깃거리에서부터 입맛까지 취향에 맞춰 심심하지 않은 은근한 멋이 풍기는 거리이지요.


 

 

 

 

 

 

 

 

심지어 최근에는 아기 엄마들의 로망인 명품 유모차 렌탈점도 생겨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데요. 

 

 

 

 

 

 


양재천 카페 거리가 매력적인 것은 2차선 자동차 길을 따라 가다보면 메콰세콰이어 가로수길이 쭉 펼쳐지는 풍경에 절로 감탄이 터져 나옵니다. 특히 밤에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는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양재천 카페 거리를 많은 분들이 따로 어딘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헤매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양재천 길로 오시면 양재천 길 바로 위 자동차 2차선 길따라 있는 곳이구요. 여기에 오시면 이국적인 풍경의 줄지어 있는 작은 카페들이 바로 양재천 카페거리랍니다. 양재천 카페거리를 걷다보면 언젠가 갔던 미국의 산타모니카 해변의 까페에 온 기분도 들구요.

 

 


 

한 길 건너면 양재천 길이 있어 자판기 커피를 들고 서도, 편의점 도시락을 사서 먹어도 좋을 벤치와 오솔길 산책길이 있어 배불리 먹고, 가볍게 한잔하고도 좋을 길이 바로 옆에 있다는 점이 양재천 카페 거리가 아닌가 싶은데요.
가을 단풍이 들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양재천 카페거리 한번 놀러오세요~~^^